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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Home > 솔루션소개 > 시스템 관리
  • 기업내의 IT 자원에서 다양한 root 로 발생되어지고 있는 원시적인 Event를 한 곳에서 관리 할 수 있도록 Event를 통합 할 수 있는 Tool로서, 이러한 Event을 수집하고 분석하여 IT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찾아 이를 근간으로 한 IT 서비스의 현상과 문제점 또는 IT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, 현 IT 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Tool 입니다.
  • 11 단계의 다양한 이벤트 Filtering 을 제공합니다. 이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소스에서 발행한 이벤트중에서 중요한
    핵심 이벤트만을 장애 이벤트로 인식하도록 도와 줍니다.
  • BMC Impact Manager 간에 Heartbeat 체크를 하여 장애 시 항상 우회 전송 경로를 사용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
    있어 장애 발생시 보다 신속하게 대응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이벤트를 총 7단계의 장애 등급으로 분류합니다. 등급은 critical, Major, Warning, Info, Ok, Unknown 이며, 각
    등급마다 다른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이로서 사용자는 색상만을 가지고도 문제의 심각도를 쉽게 판단 할 수
    있습니다.
  • 사용자가 기업 내 IT 인프라의 장애 현황을 실시간으로 파악 할 수 있도록 종합상황판 기능을 제공합니다. 종합
    상황판에는 사용자가 원하는 이벤트 그룹별로 Widget(장애등급표시객채)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.
  • Adapter 를 통하여 다양한 root 로 전달되는 이벤트 수집
  • 이벤트의 검증, 이벤트 내용의 보완, 이벤트간 상관 관계 기능
  • Filtering 을 통하여 새롭게 정의 된 이벤트는 곧, 미리 정의 되어진 policy 또는 Rule에 의하여 정보로 변화 되어
    관리자에게 제공 될 수 있습니다.
  • BEM 은 타 제품과 연동을 위해 다양한 Interface Module(Adapter)를 제공합니다. 이러한 Adapter 를 통해 기
    구축한 BPM 또는 PEM 혹은 기타 제품과 쉽게 연동이 가능합니다. 이외 SNMP, 실시간 LOG file
    Monitoring 등의 다양한 Intergration 방법도 제공됩니다.
  • BMC Impact Manager는 Adapter를 통해서 전달되는 모든 정보를 Filtering 하고, Rule를 정의 하여 Impact
    Explorer 통해 End User 가 식별할 수 있도록 한다.
  • Java 기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이벤트 관리를 위한 이벤트 탭, 비지니스 관리 서비스 탭, BEM 환경 및 관리 설정
    을 위한 관리자 탭으로 구성되어 있으며, 실시간 이벤트 및 서비스 관리가 가능합니다. 이외 이벤트 그룹의 정의,
    종합 상황판(MAP)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합니다.
  • 이벤트 통합 모니터링 체계를 인프라 모니터링 관점에서 비즈니스 서비스 관점으로 재 구축을 함으로서 비즈니스
    관점의 서비스 영향도 분석이 가능하게 합니다.